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권리침해신고센터는 저작권자가 온라인서비스 제공자에게 저작권 침해에 대한 예방과 중지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입니다. 또한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명예훼손, 개인정보 도용 피해 신고 접수·상담 운영하고 있습니다.

2. 관계법령 준수

회사의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 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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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운영정책

1) 저작권자 보호 요청 및 침해 신고 시
- 저작권 권리주장자로부터 "온라인서비스제공자에 대한 복제·전송 중단 요청서"를 접수 즉시 복제·전송 중단 조치
- 저작권 관련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접근 차단한 경우, 그 사실을 게시자에게 통보하거나 공지
- 저작권 보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하여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검색해 볼 수 있도록 제공
-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일치하는 자료 즉시 삭제 및 개별 이용자 경고 및 서비스 이용정지 등 제재조치
- 저작권 보호를 위한 기술적 보호 조치 시행(블랙 리스트 기술 및 검색 불허 가능)
- 회사의 저작권 업무 담당자를 저작권 권리주장자에게 회신하여, 향후 저작권 업무 협조
- 통보 받은 자가 정당한 권리에 의한 것임을 소명하는 경우 복제·전송 재개
- 저작권 보호 요청을 수신하고 처리하는 전담 창구 운영과 담당자 지정
2) 개인정보 도용, 명예훼손 신고 시
-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상담 또는 신고 된 게시물 또는 컨텐츠에 대해 운영 담당자가 확인 한 후 관계법령 의거하여 접근금지(게시물 삭제 또는 게시물 게재 중단)등의 조치
- 상담 또는 신고 된 사항은 조사절차에 의거 당사자간의 원만한 분쟁 해결을 진행함과 동시에 위반사항 정도에 따라 추후 제재 조치
- 개인정보 도용 및 명예훼손의 분쟁을 처리하는 전담 창구 운영과 담당자 지정